포항CBS '2018 포항 연날리기 한마당' 성황리 폐막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포항CBS '2018 포항 연날리기 한마당' 성황리 폐막

포항CBS '제15회 포항 연날리기 한마당' 행사가 지난 3일 포항 연일대교 옆 형산강 둔치에서 열렸다.

포항CBS가 주최하고 경상북도와 포항시,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후원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학생과 시민 등 3천여 명이 참여했다.

아이들은 CBS가 제공한 재료를 이용해 부모 등과 함께 꼬리연을 만들고, 꼬리연 높이 날리기 대회에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식전행사에서는 다소리세오녀합창단과 만장크루댄스팀이 멋진 공연을 선보였고, 포항CBS 소년소녀합창단의 공식공연도 이어졌다.

이와 함께 드론체험과 페이스페인팅, 목공예체험, 민속놀이마당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펼쳐져 참가자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개회식에는 이강덕 포항시장과 장경식 경북도의회 의장, 서재원 포항시의회 의장, 김영석 포항교육지원청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포항교육지원청 김영석 교육장은 "이번 행사가 참가자들이 만복을 기원하는 좋은 기회가 되고 포항시도 환동해중심도시로서 기운이 상승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아이들이 연을 직접 만들어 높이 날리면서 소중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축사를 했다.

한편, 이날 함께 열린 사생대회에는 올해도 수준 높은 작품이 출품된 가운데 오는 22일 포항CBS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포항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