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심장병후원회, 2018 '제14회 포항심장병후원회의 밤' 개최해

포항심장병후원회, 2018 '제14회 포항심장병후원회의 밤' 개최해

17일 수술비 및 휠체어 지원

포항심장병후원회(회장 서종성, 사진 좌측)는 17일 오후 티파티웨딩에서 '제14회 포항심장병후원회의 밤'을 개최했다. (포항CBS)

 


포항심장병후원회(회장 서종성)는 11월 17일 오후 6시30분부터 티파티 웨딩에서 '제14회 포항심장병후원회의 밤'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나누는 사랑, 나누는 기쁨'을 주제로 회원과 후원자, 기관단체장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수술비와 휠체어 등을 전달했다.

포항심장병후원회는 가정 형편으로 제 때에 치료받지 못하는 심장병 환우를 돕기 위해 다양한 지원활동에 나서는 등 새 생명과 희망이 되어 주었다.

 

1부는 MG북포항 힐링난타 공연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개회선언과 국민의례, 내빈소개, 표창수여에 이어 포항심장병후원회-포항시어린이집연합회(통합회장 송금희) 간 업무협약식과 수술비 및 휠체어 지원 등의 순서가 마련됐다.

이어 김용진 위원장의 인사말과 축사(윤영란 포항시 복지환경국장, 이나겸 포항시의회 복지환경위원장), 격려사(김정재 국회의원, 장광복, 박용선 경북도의원, 유원식 포항엘림교회 담임목사), 축하공연, 이사소개 및 광고(유옥덕)로 진행됐다.

김용진 위원장은 "심장병으로 고통 받고 있던 한 어린 생명을 살리기 위해 일일찻집으로 시작했던 작은 사랑이 지금까지 모여 102명에게 새 생명과 새 희망을 심어주었다"며 "지금까지 기도와 관심으로 격려해주신 지역 교회와 단체, 500여 명의 후원자와 이사들의 성원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심장을 뛰게 하는 기쁨에 동참하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심장병후원회는 1993년 5월 예장통합 포항노회 청년연합회가 심장병 어린이 돕기 일일찻집을 계획한 것을 계기로, 1994 12월 '포항노회청년연합회 심장병후원회'로 창립했으며, 100여 명의 심장병 환자를 대상으로 1억6천여만 원의 수술비를 지원하고, 소외계층 이웃에게 생활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 포항심장병후원회 임원
▶회장: 서종성 ▶위원장: 김용진 ▶감사: 김필진 ▶총무이사: 김무섭 ▶재무이사: 제창언 ▶섭외이사: 유옥덕 ▶홍보이사: 이재덕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포항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