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문화재단 대표이사 등 재단 임원 '공개 모집'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포항문화재단 대표이사 등 재단 임원 '공개 모집'


재단법인 포항문화재단은 포항의 문화예술진흥과 발전을 선도해나갈 대표이사와 비상임이사·감사 등 재단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

공개 모집 인원은 대표이사 1명을 비롯해 비상임이사 12명, 비상임감사 1명 등 총 14명이며, 임원의 임기는 선임일로부터 2년이다.

대표이사는 포항문화재단을 이끌어갈 핵심리더로서 재단의 다양한 사업에 관한 사항과 문화예술진흥을 위한 정책개발 및 재단의 재정·사무·인사·복무·홍보 등 소속직원의 모든 업무를 총괄한다.

문화재단은 지난 11월 '포항문화재단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를 일부 개정해 상임이사의 명칭을 자율성과 독립성이 강화된 '대표이사'로 변경한 바 있다.이번에 선임되는 비상임이사는 제1기 이사회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새롭게 모집한다.

재단의 사업계획 및 기본방침, 정관 변경에 관한 사항, 법령·조례·정관의 규정에 따라 재단사업 및 제반사항 등을 이사회에서 심의·의결하는 역할을 한다.

비상임감사는 재단의 재산상황 및 회계감사, 재단의 운영과 제반업무에 대한 감사의 직무를 부여받는다. 대표이사 모집 공고 기간은 6일부터 21일까지이며, 접수 기간은 17일 오전 9시부터 21일 오후 6시까지다.

비상임이사와 비상임감사의 모집 공고 기간은 6일부터 14일까지이며, 접수 기간은 13일 오전 9시부터 14일 오후 6시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문화기획팀(054-289-7811)으로 문의하거나 포항시 및 포항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포항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