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성시화본부, 다음세대 연합 겨울수련회 마련해

포항성시화본부, 다음세대 연합 겨울수련회 마련해

16일~18일 기쁨의교회서, 이우봉 목사와 김병동 목사 등 강사로

포항성시화운동본부는 16일부터 18일까지 기쁨의교회에서 다음세대 연합 겨울수련회를 개최한다. (사진=포항CBS)

 

포항성시화운동본부(대표본부장 조근식)는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기쁨의교회(담임목사 박진석)에서 다음세대 연합 겨울수련회를 개최한다.

포항성시화 청년홀리클럽과 청소년홀리클럽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수련회는 '주는 이 도시의 주'(God of this city)를 주제로 이우봉 목사(세연중앙교회)와 김병동 목사(7번국도선교단 대표), 이재진 선교사, 찬양사역자 이길우 목사 등이 참여한다.

첫째날인 16일 개회예배는 대표본부장 조근식 목사(포항침례교회)가 강사로 나서며, 경배와 찬양에 이어 김병동 목사와 이우봉 목사가 집회 강사로 나선다.

김병동 목사는 부천새순교회 담임과 7번국도선교단 대표를 맡고 있으며, 이우봉 목사는 세연중앙교회를 담임하면서 전국 초교파 중고등부연합성회를 비롯해 전국 초교파 목회자, 사모세미나 주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둘째날인 17일은 힙합 선교단 멘토(Mento)의 문화공연을 비롯해 김병동 목사와 이우봉 목사의 집회가 마련되며, 셋째날인 18일은 이재진 선교사의 집회와 포항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유승대 목사(달전제일교회)를 강사로 폐회예배가 이어진다.

이재진 선교사는 중국지역 선교사로 헌신했으며, 현재 에클레시아 선교회&SWM Korea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이번 연합수련회는 포항CBS와 포항극동방송, CTS포항이 후원한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포항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