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홀리클럽은 15일 달전제일교회에서 김영걸 목사와 이우봉 목사(사진)을 강사로 '원데이 집회'를 개최했다. 포항CBS
포항성시화운동본부 청년홀리클럽(회장 김희수, 지도목사 전종규)은 5월 15일 오전 10시부터 달전제일교회(담임목사 유승대)에서 '2021년 One Day 연합집회'를 개최했다.
‘믿음불패’(막 9:23)을 주제로 마련된 이번 집회에는 포항성시화운동본부 대표본부장 김영걸 목사(포항동부교회)와 이우봉 목사(세연중앙교회)가 강사로 나섰다.
포항성시화운동본부 등이 후원한 이번 집회에는 청년홀리클럽 회원 등 50여 명의 지역 기독청년들이 함께 참여했다.
이와 함께 세연중앙교회 찬양팀과 예장통합 포항노회 청년연합회 찬양팀이 참석자들과 함께 하나님께 찬양으로 영광을 돌렸다.
집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경배와 찬양, 메시지, 특강 등으로 진행됐다. 포항CBS
첫 강사로 나선 이우봉 목사는 사도행전 3:1~10을 통해 "하나님과 우리 사이가 멀어진 이유는 바로 죄 때문"이라며 "말씀의 기준이 무너진 세대에 청년세대가 바로 서야 한다"고 전했다.
이우봉 목사는 전국 초교파 중고등부 연합수련회와 초교파 목회자, 사모세미나 주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어 김영걸 목사는 청년들이 현실 속에서 하나님 뜻에 따라 살아간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에 대해 사도행진적인 메시지를 전했다.
포항성시화운동본부 청년홀리클럽은 청년세대들의 신앙성장과 연합에 목적을 두고 있으며, 오는 8월 20일부터 1박 2일의 일정으로 청년연합 여름수련회를 가질 계획이다.
원데이집회 포스터. 청년홀리클럽 제공
한편, 이번 집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발열체크와 방명록 작성, 마스크 착용, 거리두고 앉기 등 방역수칙 준수 속에서 진행됐으며, '청년홀리클럽'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됐다.
※ 포항성시화운동본부 청년홀리클럽 임원
▶지도: 전종규 목사(봉계교회) ▶회장: 김희수(항도교회) ▶부회장: 제승민(포항침례교회) ▶회계: 문영수(달전제일교회) ▶서기: 이반석(포항장성교회) ▶협동총무: 신은정(달전제일교회), 손하림(포항동일교회), 윤은진(포항침례교회), 김율례(푸른초장교회), 윤한나(포항침례교회), 이경연(포항대현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