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대, 고교생 'Vision In Christ' 여름캠프 연다

한동대, 고교생 'Vision In Christ' 여름캠프 연다

내달 21일부터 3주간 고교 1,2학년 대상

한동대 VIC여름학습캠프 포스터한동대 VIC여름학습캠프 포스터한동대학교 VIC(Vision In Christ) 초중등교육지원센터(센터장 제양규)는 7월 21일부터 8월 11일까지 3주간 한동대학교에서 고1~2학년 학생들을 위한 VIC 여름학습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집중적인 학습으로 학습역량을 강화하고, 개별적인 컨설팅으로 진로개발과 자기주도 학습 능력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아침, 저녁 QT △말씀나눔 △집중학습 △한동대 교수들의 신앙특강 △모의고사 평가 △학습컨설팅 △진로상담 등으로 진행된다.
   
제양규 센터장은 "이번 학습캠프를 통해 고1, 2 학생들이 신앙안에서 꿈과 비전을 회복하며 하나님을 더욱 깊이 경험하고, 집중적인 학습을 통하여 학습역량을 강화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개별적인 컨설팅을 통해 진로개발과 자기주도 학습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번 캠프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교회내 다음세대를 위한 새로운 교육모델을 개발하고 있는 한동대학교 VIC 초중등교육지원센터는 초등방과후 돌봄프로그램을 개발해 지난 3월부터 기쁨의교회(담임목사 박진석)에 제공했다.
   
이와 함께 포항장성교회(담임목사 박석진)를 비롯한 몇몇 교회에서는 7월부터 돌봄프로그램을 시작할 예정이며, 여름방학 기간에는 어린이 여름영어성경캠프도 제공할 계획이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포항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