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YWCA, 2022년 추석맞이 바자회 개최

포항YWCA, 2022년 추석맞이 바자회 개최

1일 강당에서, 중점운동 전개를 위해 온·오프라인 병행

포항YWCA는 1일 '2022년 추석맞이 바자회'를 개최했다. 포항CBS포항YWCA는 1일 '2022년 추석맞이 바자회'를 개최했다. 포항CBS포항YWCA(회장 김인애)는 9월 1일 포항YWCA 회관 3층 강당에서 '2022년 추석맞이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는 대면 및 비대면 바자회와 아나바다 장터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됐으며, 청소년운동과 양성평등운동, 평화통일운동 등 포항YWCA 중점운동 전개를 위해 실시했다.

바자회에서는 친환경EM제품과 핸드메이드 제품을 비롯해 자두와 건가자미, 유과 등의 지역 농수산물, 회원들이 직접 만든 제품 등 다양한 물품이 판매됐다.

이와 함께 '아껴쓰고 나누어쓰고 바꾸어쓰고 다시 쓰다' 라는 의미의 아나바다 장터에서는 회원들과 포항시민들이 다양한 물품을 기증해, 포항YWCA에서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환경운동에 동참할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였다.

이번 바자회는 아나바다 장터 등 다양하게 진행됐으며 중점운동 전개를 위해 실시했다. 포항CBS이번 바자회는 아나바다 장터 등 다양하게 진행됐으며 중점운동 전개를 위해 실시했다. 포항CBS포항YWCA 김인애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바자회를 몇 년만에 개최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수익금은 지역사회를 위한 중점운동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포항YWCA는 '생명의 바람, 세상을 살리는 여성'이라는 슬로건으로 중점운동을 통해 지역사회 내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시민운동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포항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