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통합 남선교회 대구경북협의회, 신임회장 장병섭 장로 취임

예장통합 남선교회 대구경북협의회, 신임회장 장병섭 장로 취임

7일 포항새물결교회에서 34회 정기총회 열어, 수석부회장 김영봉 장로

예장통합 남선교회 대구경북협의회(회장 송인덕 장로, 좌측 두번째)는 7일 포항새물결교회에서 제34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장병섭 장로(우측 두번째)를 신임회장으로 추대했다. 유상원 아나운서예장통합 남선교회 대구경북협의회(회장 송인덕 장로, 좌측 두번째)는 7일 포항새물결교회에서 제34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장병섭 장로(우측 두번째)를 신임회장으로 추대했다. 유상원 아나운서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 남선교회 대구경북협의회(회장 송인덕 장로)는 1월 7일 오전 11시부터 포항새물결교회(담임목사 김우현)에서 제34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서 수석부회장 장병섭 장로(포항새물결교회)가 신임회장으로 취임했으며, 김영봉 장로(대구하늘담은교회)수석부회장으로 추대됐다.

장병섭 신임회장은 국제와이즈멘 경북동지방장과 대구경북지구 총재를 비롯해, ㈜미르디자인건축과 호미곶해맞이수산 대표, 포항YMCA 부이사장, 오대양육대주선교회 포항지부장, 디아코니아세계선교회 총재로 활동하고있다.

포항성시화운동본부 대표본부장 김영걸 목사(포항동부교회) 등 교계인사와 협의회 회원등 200여 명이 참석한 행사는 예배와 축하, 총회로 진행됐다.

예배에서는 포항새물결교회 김우현 목사가 창세기 2:23을 통해 '이는 내 뼈 주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는제목으로 설교했다. 유상원 아나운서예배에서는 포항새물결교회 김우현 목사가 창세기 2:23을 통해 '이는 내 뼈 주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는제목으로 설교했다. 유상원 아나운서수석부회장 장병섭 장로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직전회장 하태환 장로(강동중앙교회)의 기도, 서기 김대희 장로(안동송천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포항새물결교회 김우현 목사가 창세기 2:23을 통해 '이는 내 뼈 주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는제목으로 설교했다.

김우현 목사는 "그리스도인은 하나님으로 인한 기쁨으로 가슴에 시와 노래가 가득해야 한다"며 "협의회 회원들을 통해 지역교회와 각 남선교회에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기를 기도한다"고 전했다.

이어 바이올리니스트 김미가의 특송과 회계 최교학 장로(영주동산교회)의 봉헌회계, 행동강령 제창(회록서기 조명옥 장로), 회가 제창, 포항남노회 부노회장 손병렬 목사(포항중앙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총회에는 대구경북협의회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유상원 아나운서총회에는 대구경북협의회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유상원 아나운서이어진 2부 축하와 인사는 총무 김병수 집사(기쁨의교회)의 진행으로 송인덕 회장(영주성내교회)의 인사, 남선교회 전국연합회 수석부회장 김영창 장로의 격려사, 포항남노회 이용만 노회장(포항대송교회)의 축사, 공로시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송인덕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3부 회무처리는 사업 및 감사, 결산보고, 임원개선, 신구임원교체, 신안건 토의 등으로 마무리 됐다.

장병섭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예배와 선교를 삶의 방향으로 삼고 있는 만큼 10개 노회 남선교회 연합회가 선교에 비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특별히 해외 미전도 종족을 위한 교회건축 등 선교하는 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34회기 새로운 임원들이 인사하고 있다. 유상원 아나운서34회기 새로운 임원들이 인사하고 있다. 유상원 아나운서대구경북협의회는 34회기를 통해 농어촌 미자립교회 및 영남신학대 평신도대학원 지원을 비롯해 임원수련회, 실행위원 체육대회 등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예장통합 남선교회 대구경북협의회는 1990년 창립됐으며, 대구경북지역 10개 노회(경동, 경북, 경서, 경안, 대구동, 대구동남, 대구서남, 영주, 포항, 포항남)연합회로 구성됐다.

※ 예장통합 34회기 남선교회 대구경북협의회 신임임원 명단
▶회장: 장병섭 장로(포항새물결교회) ▶직전회장: 송인덕 장로(영주성내교회) ▶수석부회장: 김영봉 장로(대구하늘담은교회) ▶총무: 장근식 장로(포항대도교회) ▶회계: 이종익 장로(모서교회) / 부회계: 김광현 장로(상주교회) ▶서기: 김대희 장로(안동송천교회) / 부서기: 오기섭 장로(대구남신교회) ▶회의록서기: 조명옥 장로(대구늘푸른교회) / 부회의록서기: 정용덕 장로(대봉교회)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포항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