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평강교회, 2023년 심령부흥성회 개최

안강평강교회, 2023년 심령부흥성회 개최

29일 동부제일교회 이성혁 목사를 강사로 마련

안강평강교회는 29일 동부제일교회 이성혁 목사(사진)를 강사로 심령부흥성회를 개최했다. 포항CBS안강평강교회는 29일 동부제일교회 이성혁 목사(사진)를 강사로 심령부흥성회를 개최했다. 포항CBS안강평강교회(담임목사 유영직)는 1월 29일 오후 2시 교회 본당에서 동부제일교회 이성혁 목사를 강사로 심령부흥성회를 개최했다.
   
이번 부흥회는 20여 명의 성도들이 참석해 오후 2시와 5시 2차례 마련됐으며, 이성혁 목사는 '만남의 은혜'(마태복음 27:32)와 '더하시는 은혜'(사도행전 9:31)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성혁 목사는 영남신학대학교와 장신대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동부제일교회를 담임하고 있으며, 현재 예장통합 경동노회 교회개척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성혁 목사는 "구레네 시몬은 비록 억지였지만 십자가를 지고 가는 예수님과의 만남을 통해 자신과 가정이 구원을 받았다"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만남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부흥회에는 송석 목사(국당교회)가 기타연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도 했다. 포항CBS부흥회에는 송석 목사(국당교회)가 기타연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도 했다. 포항CBS특별히 이번 부흥회에는 송석 목사(국당교회)가 기타연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으며, 최효성 집사와 성영환 집사가 기도를, 김성기 목사(새롭교회)와 송석 목사가 축도 순서를 맡았다.
   
유영직 평강교회 담임목사는 "연초에 집회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며 "앞으로 문화교실을 운영해 복음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 소속 안강평강교회는 지난 2017년 9월 설립됐으며, 현재 성도 24명(재적)과 어린이 10명(재적)명의 교인들이 전교인 회의를 통해 교회를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안강평강교회는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교육'을 비롯해 '기타교실', '어 성경읽기' 등의 문화교실을 진행할 계획이다.
   
예장통합 소속 안강평강교회는 지난 2017년 9월 설립됐으며, 전교인 회의를 통해 교회를 운영하고 있다. 포항CBS 예장통합 소속 안강평강교회는 지난 2017년 9월 설립됐으며, 전교인 회의를 통해 교회를 운영하고 있다. 포항CBS 한편, 유영직 담임목사는 장신대 신대원(82기)을 졸업하고 연세대 연합신대원(수료), 안동대 법학박사, 미국 연합신학대학원 목회학 박사 등을 거쳐, 하나신문신문과 경북기독신문 경주지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포항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