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본부, 대학생 장학금 신청 접수…최대 140만원 지원

월성본부, 대학생 장학금 신청 접수…최대 140만원 지원

동경주지역 3년 이상 실거주 주민 및 자녀에게 장학금 전달

월성원자력본부 전경. 월성본부 제공월성원자력본부 전경. 월성본부 제공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는 발전소 주변지역 주민들의 학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18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15일간 '대학생 장학금' 신청을 접수한다.
 
지원 대상은 동경주지역 3개 읍·면(감포읍·문무대왕면·양남면)에 접수 마감일로부터 연속해서 만 3년 이상 실거주하고 있는 주민 본인 또는 주민의 대학생 자녀(휴학생 제외)이다. 
 
지원 금액은 100~140만원으로 신청은 △신청서 △성적 증명서 △통장 사본 등 필요 서류를 구비해 우편이나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경주시 양남면 나아리에 있는 월성스포츠센터 1층을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방문 접수처는 주말과 점심시간(12:00~13:00)은 운영하지 않는다.
 월성본부 정원호 본부장이 학생들과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월성본부 제공월성본부 정원호 본부장이 학생들과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월성본부 제공
자세한 사항은 월성원자력본부 홈페이지(www.khnp.co.kr/wolsong/index.do) 공지사항 또는 지역협력부(054-779-2074/070-4167-056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성원자력본부는 지난 10년간 대학생 장학금 지원사업으로 약 35억원을 지원했다. 이와 함께 졸업장학금(초·중·고), 성적우수 장학금(중·고) 등 다양한 장학 사업과 영어마을 캠프, 해외 문화탐방 등의 교육진흥사업을 함께 시행하고 있다.

정원호 본부장은 "월성본부는 앞으로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포항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